회사소개
내 자동차의 중고차판매와 수출의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모바일 자동차 애프터마켓의 선두주자가 되겠습니다.
모바일 자동차 애프터마켓의 선두주자 링카!
내가 소유한 오래된 자동차를 판매하는 일이 증가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내 차를 팔 때 중고차매매 사이트마다 제시하는 중고자동차 매입 시세, 매입 가격이 달라서 어디를 믿고
내 차를 판매 해야 할지 소비자들은 혼란스러워 합니다.

온·오프라인 중고차 시장 규모가 점차 커지고 있는 가운데 중고차 피해 사례도 급증하고 있습니다.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2014년 기준 피해건수는 459건, 이는 전년대비 20% 오른 수준입니다.

이러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성장을 보이는 분야는 중고차 시장입니다.

2015년 기준으로 한국은 중고차시장이 350만 거래를 달성했습니다.
그리고 매년 10% 미만 성장인 신차 시장보다 2배 이상 성장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일반적으로 봄 시즌이 되면 지난 해 연식이 바뀐 차량들이 대거 쏟아져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중고차를 구입할 수 있는 것이 통상적입니다.
하지만 중고차 시장이 크게 활성화되면서 잘 모르고 중고차 판매처를 찾았다간 바가지를 쓰기도
십상이라 제대로 된 정보 확인이 필수입니다.
중고차는 특히 구매 혹은 판매 후 대응에 있어 보증제도가 불확실해 악용 딜러들의 횡포가 만만치 않습니다.
같은 지역에서, 비슷한 시기에 같은 중고차를 팔았음에도, 판매대금이 차이가 나는 경우가 비일비재 하기 때문입니다.

이에 “링카”는 소비자들의 안전하고 정확한 거래를 위해 믿을 수 있는 중고차 업체들과 제휴하여,
중고차 비교견적 어플리케이션을 개발 하였습니다.
간단한 정보 입력 및 차량 사진 등록 만으로 수시간 이내로 여러 중고차 딜러들로부터 다양한 견적을 받으실 수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가격을 제시한 딜러와 바로 거래 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번거로운 절차 없이 간편하게 최고가로 중고차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링카”의 모든 서비스는 “무료”입니다.
앞으로 링카는 소비자들의 믿음과 신뢰를 얻기 위해, 중고차 판매의 모든 과정을 정직하게 고지하고 올바른 중고차 매매 시장 형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입니다.
모두가 만족하는 중고차! “링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