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공지사항 링카운영 및 새로운 소식과 관련된 공지게시판입니다.
여름휴가 2019년 8월1일부터 8월4일까지입니다
[필독★공지★]
2018년 부터 후기작성 이용 정지 되었습니다^^
많은 영업사원분들 참고 하셔서 궁금하신 내용은 연락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링카 이재완 팀장 1544-1067입니다
안녕하십니까!!
링카 담당자 김찬영팀장입니다.
날이 더운신데 다들 고생이 많으십니다^^
다름이 아니라 링카 여름휴가 기간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여름휴가 기간은 8월3일부터 8월4일 까지 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입찰 후 거래 요청이 들어오면 [예약요청]이 실시간으로 푸시로 발송 됩니다.

이때 상단에 [예약요청] 탭을 터치 하시면 예약요청 된 차량 정보가 보이며, 신차영업사원의 연락처가 공개됩니다.

예약요청이 오면, 1시간 이내로 전화 상담을 하시고 [예약확정]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예약확정이 되지 않으면, 타 상사에서 입찰을 할 수 있으므로, 예약확정을 하지 않고 추후에 문제가 발생 하면, 링카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예약확정 후, 언제 거래가 이루어 질 것인지, 혹은 완료가 되었는지 반드시 링카 고객센터에 카카오톡이나 전화로 알려 주십시오.

예약확정 후 별다른 말씀이 없는 상태에서 일주일이 경과 하면,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바로 30일 이용정지 합니다.

거래가 완료 후에도 거래가 안된것처럼 하시는 사장님들이 많은데, 등록원부 조회 하면 다 나옵니다.

현장에서 문제가 발생 하는 경우는 두가지 입니다.
1. 딜러가 사진과 매물 정보가 틀리다고 우기면서 금을 깍는 경우
2. 링카에 올라온 매물 정보와 상이할 경우

위 두가지 사항은 딜러나 신차영업사원 두 분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반드시 현장에서 매물 보시기 전에 별도로 상세한 전화 상담을 하시거나, 사진을 별도로 요청하셔서 받고 현장으로 출발 하십시오.

운영방침을 잘 지키시는 사장님들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링카 고객센터 팀장 김서현 드림 1544-1067]
금일 부터 최고가 상담 받지 않습니다.

입찰 금액을 실수로 잘못 하신 분들은 1시간 이내로 별다른 통보 없을 경우 바로 30일 이용정지 합니다.
이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예약확정 후 완료가 되지 않거나 거래 보류 사유에 대한 사항이 운영자 메모란에 기록이 없을 경우 바로 30일 이용 정지 합니다.

모든 상담은 링카 카카오톡(옐로아이디)로만 받습니다.(거래에 대한 부득이한 사정이 있을 경우 예외)

[링카 고객센터 팀장 김서현 드림 1544-1067]

링카 공지사항 반드시 확인 하셔서 운영방침은 꼭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1. 예약요청이 들어오면 통화 후(신차딜러연락처가 앱을 통해 확인이 됩니다) 예약확정을 바로 안하시면 다른 상사에서 입찰이 들어옵니다. 확정을 안하고 벌어지는 문제에 대해서는 링카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사후에 다른 상사에서 금 더 놨다고 전화해서 항의 하셔도 소용업습니다. 예약 확정은 예약이 된 딜러를 보호하기 위한 시스템 입니다.)

2. 예약확정 후 거래에 대한 상황을 고객센터에 말하지 않았을 경우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바로 30일 이용정지 합니다.

3. 채팅으로 연락처를 주고 받은 후에 링카에 상황에 대한 이야기를 말하지 않았을 경우에도 무조건 30일 이용정지 합니다.

4. 링카의 이용료는 환불이 불가합니다.(이용약관참조)

이하 기타 운영방침은 이전 운영방침에 귀속 됩니다.

[링카 고객센터 팀장 김서현 드림 1544-1067]
사장님 안녕하세요~ 무더운 날씨에 고생 많으십니다.

드디어 링카 아이폰용 앱이 출시 완료 되었습니다.

기존 안드로이드 앱과 UI는 동일 합니다.
단, 결제 연장 부분의 기능은 애플 정책상 추가 되지 않았습니다.(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유료 회원 전환을 원하 실 경우 반드시 링카 고객센터로 연락 주세요!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링카 고객센터 팀장 김서현 드림 1544-1067]

링카 최고가 공개 사유에 대해서 다시한번 공지 드리며, 이후 운영에 대한 불만사항에 대해서 채팅, 밴드글게시, 전화 하시는 분들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바로 이용정지 합니다.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1. 링카오픈 이후 딜러들이 전화로 계속 나한테만 최고가 알려 달라고함. 몇몇 분들에게 믿고 알려 드렸더니, 링카에 전화하면 다 최고가 알려준다고 소문냄 - 이후 최고가 공개를 운영방침으로 채택함
2. 최고가 공개를 하여 금액을 올리는 이유 - 신차딜러들 아는 영업소보다는 그래도 더 금이 나와야 링카를 계속 쓰지요! 금안나온다고 욕먹는 중심은 담당자 김서현입니다.
3. 링카에서 차한대 사기 힘든다고요? 금 잘 놓는 사장님들은 한달에 최소 10대 가져갑니다.

[링카 고객센터 팀장 김서현 드림 1544-1067]
[필독★공지★] 운영방침 수정안내

1. 현재 48시간 입찰제에서 내일 오전 8시30분 부터는 48시간이 시스템 기본 입찰 시간이나 24시간이 지나면 강제 종료 후 낙찰이 안된 매물은 다시 재입찰 진행 하는 방식으로 변경할 예정입니다.(금요일, 주말 및 공휴일 제외)
2. 최고가가 되었는데 낙찰이 안된 분에 한해서 신차영업사원의 연락처를 공개해 드리겠습니다. 연락처는 링카 카카오톡으로 공개 해 드립니다.

상기 변경 사항 확인 하셔서 링카 활용에 착오가 없도록 부탁 드립니다~

[필독★공지★] 48시간 입찰제와 링카 운영 방침에 대한 주의 사항

사장님 안녕하세요~
최고가 상담을 링카공식밴드에서 공개적으로 하다보니, 다들 눈치 보시는지 먼저 입찰하시는 사장님이 현저히 줄어든 것 같습니다.
링카를 사전에 이용해 보신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링카는 48시간동안 입찰이 되나, 금액이 맞으면 바로 낙찰이 되는 시스템으로, 타 업체처럼 경매시간을 모두 지킬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입찰이 없는 매물일 경우 링카밴드 외 타 카페나 밴드를 활용하여 링카를 이용하는 신차영업사원이 피해가 없도록 진행 하고 있습니다.
입찰을 안하고 기다리시다가 낙찰을 못 받는 경우가 계속 발생 하고 있사오니, 매물 놓치는 일 없도록 입찰에 적극적 참여 부탁 드립니다.

[링카 고객센터 1544-1067]
[필독★공지★] 예약확정 매물 및 진행 사항 알려 주세요

1. 예약확정 이후에 별다른 연락이 없는 매물이 계속 누적되고 있습니다. 예약확정후에 거래가 완료 되었으면 반드시 고객센터에 알려주시고, 일정사항이 변경될 예정이라도 알려 주십시오. 추후에 이 부분에 대해서 신차영업사원에게 확인이 되면 30일 정지 대상입니다.

2. 신차영업사원과 채팅을 통해서 연락처를 주고 받는 행위는 운영방침 위반입니다. 부득이 하게 연락이 되셨으면 반드시 고객센터에 알려 주세요. 고객센터가 모르는 상황에서 채팅으로 서로 연락처가 발견되면 즉시 30일 정지 합니다. 부디 운영방침 필독 하셔서 불익을 받지 않도록 해 주십시오. 부탁 드립니다. 최고가 상담은 링카 밴드에서만 가능 합니다. 감사합니다.

[링카 고객센터 팀장 김서현 드림 1544-1067]
[필독★공지★] 운영방침 추가 변경 사항 및 링카이용료 인하 안내

사장님 안녕하세요~ 링카 고객센터 담당자 김서현입니다.
어제 발생한 카카오톡 오류는 금일 오전 부터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1. 링카의 실시간 최고가 상담은 입찰 전 가능합니다. 입찰 이후에 최고가 상담 및 수정을 하지 않겠습니다.(사장님의 실수로 인해서 부득이 하게 수정을 원하시는 경우 30일 기준으로 3회만 해 드리겠습니다.

2. 링카의 30일 이용료가 인하됩니다. 여러가지 사회적인 경기 침체를 고려하여 금일(2017년 4월 25일)부터 링카의 30일 정액이용료가 대폭 인하되어 165,000원에서 99,000원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이에 금일까지 유료회원님 피해가 가지 않도록 1일 이용료를 오천오백원에서 삼천삼백원으로 계산하여 기간 연장을 해 드리겠습니다.(링카 이용약관에 따라 환불은 불가능 합니다.)

3. 이용료 대폭 인하에 따라, 금일 까지 정산 처리 이후에 무료 이월 처리는 하지 않겠습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입찰에 참여 못하시는 사장님께서는 사전에 미리 연락 주시면 링카아이디를 보류 한 후에 재사용이 가능하도록 조치 할 예정입니다. 보류한 시점 부터는 이용료금을 계산 하지 않고, 다시 부활 하시면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하도록 조치 해 드리겠습니다.

상기 공지 사항 반드시 필독 해 주시고,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문의 사항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링카 고객센터 팀장 김서현 드림 1544-1067]
사장님 안녕하세요~ 링카 고객센터 담당자 김서현입니다.
링카의 아이디는 1명의 딜러 사장님에게 사용권을 부여하는 1아이디 1인 사용이 원칙입니다.
이에 한 상사에서 여러 딜러분이 공유하는 부분에 대한 제재를 가하고 있습니다.(발견 즉시 30일 이용 정지)

한 아이디로 여러 기기에서 로그인이 불가능 합니다.
최초 등록하신 휴대폰만 로그인이 가능하며, PC에서 로그인 하시면 기존 스마트폰의 자동 로그인은 해제 됩니다.

이점 확인하셔서 불이익이 없도록 주의 부탁 드립니다.

미리 양해를 구해 주신 사장님은 예외 입니다.
링카운영방침은 [공지사항]에 업데이트 됩니다. 부디 필독 부탁 드립니다.

[링카 고객센터 팀장 김서현 드림 1544-1067]
1. 처음에 시작 금액에서 계속 수시로 최고가 확인해서 금액을 최대 30%이상 올리시는 사장님이 많습니다. 이제 링카고객센터 제량으로 고의적으로 계속 이렇게 하시는 사장님께도 1회 경고후 제재 하겠습니다. 링카는 최고가 낙찰 방식으로 평균 거래 금액보다 높아야 낙찰 된다는 점 사용해 보시면 아마 아실 거에요

2. 예약확정 후 현장에서 감가를 해서 예약취소가 3회 이상 되면 1회 완료로 간주하여 무료 이월 처리에서 제외 하겠습니다.

3. 최고가 문의 시 한꺼번에 정리해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점심시간에도 밥도 거르고 일하는 상황입니다. 양해 바랍니다.

4. 입찰 종료 후 최고가 운영자 메모란에 안내 드리고 있으며, 입찰 종료 후 금액 수정이 불가 합니다.

[링카 고객센터 팀장 김서현 드림 1544-1067]
1. 채팅상담이력은 고객센터에서 실시간 조회가 됩니다. 무리한 내용으로 채팅을 하시는 사장님들 자제 해 주세요.. 입찰 안하고 채팅으로만 거래 하는 부분이 몇번 발견 되어 경고 후 제재 하였습니다.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로 부탁 합니다.

2. 입찰 후 예약이 된 상태에서 금액 책임을 안지신 사장님들이 계속 발생하여 링카 신뢰도가 떨어지고 신차영업사원에게 심한 항의가 계속 들어옵니다. 경고 없이 바로 제재 하여 유료 회원이실 경우 아이디 정지 30일 하겠습니다.

3. 아는 신차 영업사원이라고 하여 직접 전화 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사후에 링카에 알려 주십시오. 매물이 입찰 진행 중인데 이미 거래가 끝났으면 입찰 한 다른 상사에게 피해가 갑니다. 발각즉시 제재하겠습니다.
1. 낙찰에 우선권은 먼저 입찰한 순입니다. 예약확정된 매물은 입찰이 불가능하며, 다른상사에서 매물을 보고 문제가 생겨서 예약이 취소 될경우 그 다음 입찰자에게 연락 드립니다.

2. 입찰금액을 잘못 입력하고 수정요청을 안한 경우 1회 경고 후 제재하겠습니다. 한번 입찰 한 매물은 입찰 취소 및 금액 수정이 불가능 하며, 금액 수정은 링카고객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3. 완료된 매물에 대해서도 알려 주세요! 링카에 전화없이 거래가 진행된 부분이 확인 되면 또한 1회 경고 후 제재(30일 이용정지 혹은 영구정지)하겠습니다.

4. 입찰하지 않거나 링카의 허락없이 신차영업사원과 바로 통화 하는 행위는 즉시 제재 대상입니다.

5. 한 매물당 입찰 시간은 48시간으로 15군데 업체만 입찰 가능합니다.

6. 고객센터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며 토,일,공휴일은 고객센터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7. 다른 사람과 공동으로 아이디를 사용하여 로그인 하는 경우 랜덤하게 기기로 푸시가 발송 됩니다. 링카의 허락 없이 여러명이 공동으로 아이디를 사용하는것은 불가 하오니, 반드시 사전에 미리 말씀해 주세요~

8. 현장에서 금액 내고 시 링카고객센터에 연락 주시면 사장님께서 헛걸음 안하시도록 최대한 도와 드리겠습니다.

[링카 고객센터 팀장 김서현 드림 1544-1067]
사장님 안녕하세요~ 금일 링카 업체용 앱 업데이트에 대한 안내 드립니다.

1. 로그아웃이나 처음 설치하신 사장님들도 로그인 없이 링카 매물 정보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2. 로그인 하시면 남은 이용기간에 대한 안내 및 마이페이지 "내 결제 정보" 메뉴에서 결제 정보 및 세금계산서 발행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3. 신차영업사원이 직접 사장님께 전화 하는 방식에서 링카를 통해 예약을 하는 방식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발전하는 모습 보여 드리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불만 사항이나 건의 사항도 늘 열어 놓고 있겠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 유료회원 가입에 대한 할인혜택 상담도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링카 고객센터 팀장 김서현 드림 1544-1067]
안녕하세요~
지난 7개월간 링카의 서비스를 이용하시고 많은 도움 주신 사장님들께 고개숙여 감사 드립니다.
이제 무료 서비스기간을 종료 하고 2017년 2월 1일 부터 월정액제 유료 서비스로 전환하려고 합니다.

○유료서비스게시일 - 2017년 2월 1일 오전 8시 30분

○유료서비스 사용액 - 월정액 22만원(유료 전환 특별 행사 기간 25%할인) --> 월 165,000원(부가세 포함) 사장님들의 소중한 월 사용료를 받아서 일하는 만큼 더 더욱 만전을 기해서 올 한해 모두 대박 날수 있게 노력 하겠습니다.

한 상사에서 여러 아이디 발급에 대한 단체 할인 상담 문의 접수받습니다~ [링카 고객센터 팀장 김서현 드림 1544-1067]
올 한해 어수선한 나랏사정에 중고차 사업도 많이 힘드셨을거라 예상 됩니다.
한해 동안 수고해 주신 사장님~ 감사하고 또 고생 많으셨습니다.
내년에도 링카와 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시간 함께하길 바랄께요~

내년에 달라지는 링카에 대해 몇가지 안내 말씀 드립니다.

1. 링카의 중고차 입찰(출품)이 실시간 등록에서 승인 후 등록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2. 17년 1월 16일 부터 보험조회 서비스가 추가 됩니다.
3. 링카 매물 외에 보험조회가 필요한 사장님께는 서비스로 잔여 분량에 한해 보험조회 서비스를 무료로 해드립니다.
4. 내년 초 부터 링카의 무료서비스가 종료되어 월정액 유료서비스로 전환 됩니다.(추후 재공지)

♥내년에 더욱 새로운 모습으로 인사 드릴께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지난해 12월 국회를 통과해 내년 1월부터 시행되는 ‘액화석유가스의 안전관리 및 사업법’ 개정안에 따르면, 앞으로는 택시, 렌터카로 5년 이상 사용한 LPG 차량도 일반인에게 판매할 수 있게 된다.

기존에는 장애인, 국가유공자 등 취약계층이 5년 이상 사용한 차량으로 일반인 대상 매각 가능 LPG 차량 대상이 한정돼 있었다.

개정안 시행으로 택시회사나 렌터카 업체는 중고차 처분이 쉬워지게 됐고, 중고 LPG 차량 구매를 원하는 일반인들은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LPG 중고차 매물이 대규모로 나오면서 중고가 하락 가능성도 점쳐진다.

출처 [데일리안 = 박영국 기자]
[필독★재공지★] 운영방침 재공지 드립니다.

1. 최고 입찰 금액 공개는 입찰 선착순 5번째까지 들어오신 사장님께만 해드립니다.
2. 낙찰에 우선권은 먼저 입찰한 순입니다.
3. 입찰금액을 잘못 입력하고 수정요청을 안한 경우 1회 경고 후 제재하겠습니다.
4. 전화로 낙찰될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에 연락 주시고, 완료된 매물에 대해서도 알려 주세요! 전화없이 거래가 진행된 부분이 확인 되면 또한 1회 경고 후 제재하겠습니다.
5. 입찰 없이 신차영업사원과 바로 통화 하는 행위는 즉시 제재 대상입니다.
6. 주말 제외하고 운영자메모란에 안내가 없는 매물은 입찰 금지입니다. 등급이 바뀔수 있습니다. 1회 경고 후 제재하겠습니다.

제재 대상은 과실의 크기(모욕적인 발언, 금전손실)에 따라 운영팀장의 제량으로 바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열심히 링카 이용하고 운영하는 분들에게 피해 없도록 3회 경고에서 1회 경고로 바꾸겠습니다!!!

[링카 고객센터 팀장 김서현 드림 1544-1067]
링카 고객센터 담당자 김서현팀장입니다. 링카 운영방법에 대해서 공지 드려요!
1. 최고입찰 금액 공개는 입찰 선착순 5번째까지 들어오신 사장님께만 해드리겠습니다.
2. 낙찰에 우선권은 먼저 입찰하신 사장님입니다.
3. 입찰금액을 잘못 입력하셔서 추후 거래가 불발 될 경우 3회 경고 후 제재하겠습니다. 입찰한 매물에 대한 금액에 책임 부탁 드립니다.
4. 전화로 낙찰될 경우 반드시 링카고객센터에 연락 주시고, 완료된 매물에 대해서도 알려 주셔요! 전화없이 거래가 진행된 부분이 확인 되면 또한 제재할 예정입니다.
5. 금액은 만원단위로 입찰 해 주세요!!
이상 링카 운영방법 꼭 숙지해 주시구요~
안녕하세요~ 무더운 날씨에 식사는 챙기셨는지요? 링카 고객센터 담당자 김서현입니다.
사장님들께 링카 기능 업데이트에 대해 안내 말씀 드립니다.

현재 매물을 올려 주신 신차영업사원들과 연락을 할 수 있는 기능이 상대방이 먼저 전화나 채팅을 해야 가능합니다. 언제나 채팅이 가능 할 수 있도록 수정될 예정입니다. 중고차 매물정보가 부족하거나 고객과 직접 연락을 취하고 싶을 경우 앞으로는 언제나 채팅을 통해 연락이 가능합니다.

입찰하신 매물에 대해서 입찰종료가 되었는데 내가 입찰한 매물정보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사장님이 많으신데요~
입찰이 종료가 되었다고 해도 거래가 완료된 것은 아닙니다. 입찰 종료 시간은 등록일로부터 48시간이고, 한 매물당 최대 입찰 가능한 업체는 8군데 입니다. 선착순으로 진행 되오니, 매물이 등록 되시면 바로 입찰 하시는 것이 유리 합니다. 입찰시간이 종료된 이후에도 매물을 등록하신 신차 영업사원이 아직 결정을 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아무런 정보 갱신이 이루어 지지 않으며, 받은 견적서 중에서 마음에 드는 견적이 없을 경우는 “유찰”이라고 표시 됩니다. 그리고 최대 8개까지 받을 수 있는 견적금액에서 마음에 드는 금액이 없어서 다시 견적을 받고 싶을 경우에는 “재등록”을 하게 됩니다~
입찰하실 때 반드시 금액은 만원 단위가 아니라 전체 금액을 모두 입력 해 주세요~
혹시 입력을 잘못 하셨거나, 입찰가를 수정하고 싶으시면 고객센터를 통해 수정이 가능하십니다.

견적요청내용에서 “예약확정”버튼의 기능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사장님들이 많으신데요~ 예약 확정은 매물을 등록한 고객이 예약요청을 했을 경우 예약을 확정하는 기능입니다.

입찰 하신 매물은 입찰 종료 후 저희 고객센터에서 직접 등록하신 신차영업사원에게 연락 드려서 선택 여부를 확인하고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이점 꼭 잊지 마세요~

앞으로도 링카는 중고차 딜러 사장님의 의견을 계속해서 수렵해서 업그레이드 해 나갈 예정입니다. 링카에 대한 건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카카오톡 혹은 고객센터(1544-1067)로 연락 주세요~ 한 분 한 분의 의견을 소중히 반영 하겠습니다!

모쪼록 링카 많이 애용해 주시고 사장님의 사업도 더욱 더 발전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링카가 2016년 6월 16일 드디어 출시 하였습니다.
링카는 자동차 신차 영업사원들이 등록한 중고차를 쉽고 편리하게 매입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링카는 ‘신차 영업사원 전용 앱’으로 차를 잘 아는 전문가끼리 믿고 거래하는 서비스입니다.
이제 "링카"를 만나보세요!
링카 앱 설치만으로 영업사원들이 등록하는 실매물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금액을 제시하여 당사자가 직접적인 계약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링카 업체용 앱 서비스의 주요기능

1. 푸쉬알림 기능 - 견적요청이 들어오면 실시간으로 휴대폰 디바이스를 통해 알림음과 함께 메시지로 알려드립니다.
2. 견적수신설정 - 매입하고 싶은 차량의 정보만 선택해서 알림 받기
3. 견적서발송 - 중고차 매물의 차량 정보를 확인한 후 견적금액 입력 만으로 간단한 견적서 발송 기능
4. 채팅과 통화 - 앱을 통한 신차 영업사원과의 채팅 기능 및 통화 기능 탑재
5. 실시간 예약 - 신차 영업사원과 실매물을 확인하고 차량을 인도 받기위한 예약기능
6. 중고차이전서류 발송기능 - 거래가 완료 된 후 이전서류도 링카 앱을 통해 손쉽게 발송

이제 중고차 매입 하실 땐~ 링카~하세요!
앞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모습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중고차 딜러님들의 번영을 항상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링카는 자동차 신차 영업사원들이 등록한 중고차를 쉽고 편리하게 매입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링카는 ‘신차 영업사원 전용 앱’으로 차를 잘 아는 전문가끼리 믿고 거래하는 서비스입니다.
2016년 6월 중순에 정식 서비스를 개시 할 예정이며, 향후 4개월간 무료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링카 앱 설치만으로 영업사원들이 등록하는 실매물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금액을 제시하여 당사자가 직접적인 계약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링카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를 알고 싶거나, 링카의 딜러회원으로 가입을 원하시면 1544-1067번으로 전화 주세요~ 담당자(010-8232-4282)가 직접 찾아 뵙고 안내 드립니다!

http://www.lingcar.co.kr

고객센터 : 1544-1067


※ 현재 링카업체용 앱은 6월 중순까지 시범서비스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정식 오픈 후 신차 영업사원들의 매물을 실시간으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링카 업체용 앱 서비스의 주요기능

1. 푸쉬알림 기능 - 견적요청이 들어오면 실시간으로 휴대폰 디바이스를 통해 알림음과 함께 메시지로 알려드립니다.

2. 견적수신설정 - 매입하고 싶은 차량의 정보만 선택해서 알림 받기

3. 견적서발송 - 중고차 매물의 차량 정보를 확인한 후 견적금액 입력 만으로 간단한 견적서 발송 기능

4. 채팅과 통화 - 앱을 통한 신차 영업사원과의 채팅 기능 및 통화 기능 탑재

5. 실시간 예약 - 신차 영업사원과 실매물을 확인하고 차량을 인도 받기위한 예약기능

6. 중고차이전서류 발송기능 - 거래가 완료 된 후 이전서류도 링카 앱을 통해 손쉽게 발송